티스토리 뷰

728x90

집 근처에 오픈한지 얼마안된 분위기 좋은 에스프레소 전문 신상카페가 있다하여,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소디스-에스프레소바-외관

소디스 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포항시 남구 형산강북로 135 (포스코엠텍 옆)

  ☎️ 0507-1368-9468

 

 

카페 실내 내부는 블랙,그레이 톤으로 되어있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 입니다.

점심시간 전후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실내 전체 예쁘게 찍고 싶었지만 옆에만 살짝 찍고 와봤습니다 ㅎㅎ 

소디스 에스프레소-실내-옆

QR체크인 후, 메뉴고르는데 다양한 디저트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까논치니(2.8)가 4가지 종류로, 커스터드,얼그레이,초코,바질 요렇게 있던데 저는 얼그레이로 선택!!

비스코티(1.5)는 아몬드, 초코, 코코넛 3종류가 있네요. 담에 이거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다른분들 보니, 이거두 많이 드시더라구요.

에그타르트-까논치니-디저트
까논치니-디저트

에스프레소 메뉴 중 잘 나가기도 하고, 처음 접하시눈 분들은 테네로,  살라토 괜찮다해서

둘 다 시켜버렸어요 ㅎ ㅎ 혼자 가도 에스프레소는 양이 작으니 두잔으로😆

 

에스프레소-두잔과-까논치니-얼그레이
에스프레소-테네로-살라토-디저트-까논치니

 

살라토 에스프레소(2.8)는 에스프레소+크림+우유+솔티드카라멜+비정제원당,

테네로 에스프레소(2.8)는 에스프레소+크림+우유+카카오파우더+비정제원당 이구요.

제 입맛에는 살라토는 단맛이 강하고, 테네로가 제 취향이더라구요!

여러분들.. 혹시나 테네로 드시면 카카오 파우더 조심하세용...😭

혼자 카페와서 맛있게 냠냠 쩝쩝 후, 신나게 귀가했는 데 입가쪽에 카카오 파우더가 데칼코마니 처럼 양쪽에 붙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분명 티슈로 입가 닦고 나왔는데😢 마스크써서 다행이지, 아니면 살짝 아찔해지네요 ㅋㅋㅋㅋ

 

에스프레소-테네로-살라토-까논치니

까논치니 얼그레이는 진짜 맛있었어요. 얼그레이 맛이 진하더라구요! 얼그레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연 좋아하실 듯합니다💓

포크를 두개나 주셨지만, 도구를 사용하지않고 손으로 냠냠쩝쩝🤣

 

다마신-에스프레소잔-쌓아올리기
에에스프레소-부네토-살라토-잔쌓아올리기

에스프레소 두 잔 다마시구 층층이 쌓아서 한 컷💓

에스프레소-카페굿즈-진열

화장실 가는 길 옆면 한쪽엔 저렇게 에스프레소 잔, 텀블러, 컵, 티셔츠등 판매하는 굿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소디스에스프레소-문구를-옆면에-한번-넣어봤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항 신상카페, 에스프레소 전문 소디스 에스프레소 방문 후기입니다.

저녁에 가시면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