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진한 크림치즈 풍미가 가득한 애니 베이크 번트 치즈케이크

안녕하세요:) 유콩내콩입니다! 다들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애니 베이크의 번트 치즈케이크를 리뷰하려고 해요!!

스티로폼 박스 안에 드라이아이스가 동봉되어  뽁뽁이로 정성스럽게 패킹되어 도착했는데 그건 사진을 찍어두질 못했네요

선물 덕에 애니베이크라는 번트 치즈케이크를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번트 치즈케이크는 무엇인지 찾아보니 스페인 바스크 지역 식당에서 유래한 전통 케이크라고 하네요~

바스크가 치즈 윗면을 태운 거라 이걸 번트(Burnt :  불에 탄, 그을린) 치즈케이크라고 한다네요!

번트치즈케이크_박스
애니베이크-번트치즈케이크-박스-앞면

아니, 치즈케이크 상자가 이렇게 예쁠일인가요??? 심플하고 깔끔한 상자 앞면에 두근두근 기대감이 더해지네요♥

뒷면에는 원재료명과 영양정보, 보관 및 해동 방법 등이 나와있어요!! 

냉동보관이며 해동 시에는 냉장해동으로 2시간 혹은 자연해동으로 1시간이 좋다고  적혀있어요~

번트치즈케이크_상세영양정보
번트치즈케이크-칼로리-치즈함량

 

요건 애니베이크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건데, 치즈 함량 보이시나요?? 무려 크림치즈가 48.1%!!!

정말 치즈의 풍미가 가득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영양정보는 보시다시피 1조각당 200g에 총개수는 2조각입니다! 칼로리는... 맛있으니 살포시 눈감기로 해요..

이제 한번 열어봐야겠지요??

 

귀여운-치즈모양의-화이트초코가-놓여진-번트치즈케이크-2조각

와아!!! 앙증맞은 치즈 모양의 초콜릿이 올려져 있네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톰과 제리가 떠오르는 귀여운 치즈 모양이네요~~

윗부분 박스도 센스 있게 주황의 치즈색으로 들어가 있네요!!!

사진이 어둡게 나왔지만, 치즈케이크의  윗부분 검정은 아니고요 짙은 고동색입니다:) 

 

  • 제품명 : 애니베이크 번트 치즈케이크
  • 내용량 : 1조각당 200g, 총 2조각 400g
  • 열량(칼로리) : 1조각 200g당 623kcal
  • 크림치즈 함량 : 48.1%
  • 제품 사이즈 : 지름 100mm, 높이 40mm

한조각-먹은-번트치즈케이크

 저 두껍게 가득 차인 치즈 보이시나요?? 옆에 둘러진 띠는 떼서 드시면 되어요

 제가 치즈를 좋아하는데 정말 깊고 풍부한 맛이에요! 요즘 홈카페가 유행이라 하던데,  번트 치즈케이크 하나 올려 두면 딱일 것 같습니다!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도 같이 드셔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그 다음날에도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같이  먹었어요.  애니 베이크의 번트 치즈케이크와 함께한 행복한 티타임이었네요:)♥

 

 

728x90
반응형
SMALL